고객님의 주문 정보를 처리하는 중 오류가 발생해서 주문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2017-07-03 수정) > 질문과 답변 | 그누보드5

고객님의 주문 정보를 처리하는 중 오류가 발생해서 주문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2017-07-03 수정)

  • profile_image
    더러운독점
    • 0건
    • 116회
    • 17-06-22 21:48

고객님의 주문 정보를 처리하는 중 오류가 발생해서 주문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KCP를 이용한 전자결제(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등)은 자동 취소되었습니다.


라는 오류가 뜨면서 결제 진행시 오류가 발생할때는


영카트 5.1.17  에서  g5_shop_order  테이블에  od_test  필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이외에도 여러 필드가 추가되었으므로
아래 업그레이드를 각각 실행해서 추가된 필드를 추가합니다.


1. 도메인/orderupgrade.php  실행하면 추가된 필드와 테이블이 자동으로 디비에 등록됩니다.

혹시 위의 파일 실행에서 오류가 뜨나요?
ALTER TABLE `g5_shop_cart` ADD INDEX `it_id` (`it_id`), ADD INDEX `ct_status` (`ct_status`)
1061 : Duplicate key name 'it_id'
error file : /orderupgrade.php

이럴때는 수동으로 phpMyAdmin 등의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수동으로 필드 생성해줘야 합니다.
필드 추가    g5_shop_cart , g5_shop_inicis_log , g5_shop_order_data , g5_shop_coupon
테이블 추가 g5_shop_coupon_zone , g5_shop_inicis_log , g5_shop_order_data


2. 도메인/adm/shop_admin/configform.php
관리자 > 쇼핑몰관리 > 환경설정  파일입니다.
이것을 실행하면 테이블 g5_shop_default 에 새로운 필드가 추가됩니다.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이름
비번
로고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sed do eiusmod
tempor incididunt ut labore et dolore magna ad minim.
Copyright 2021. All Rights Reserved by 코리아피트니스